배우 이성경, 일상 속 완벽 스타일링 ‘눈길’

김미영기자 | 기사입력 2020/10/27 [11:41]

배우 이성경, 일상 속 완벽 스타일링 ‘눈길’

김미영기자 | 입력 : 2020/10/27 [11:41]

 

 

 

[한국아이뉴스/ 김미영 기자]=배우 겸 모델 이성경의 변함없는 미모가 돋보이는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성경은 최근 자신의 SNS에 ‘MY DW♥’ 라는 문구와 함께 우아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사진을 개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경은 얼마 전 새롭게 변신한 헤어스타일에 여전한 미모를 뽐내며 카메라 앞에 선 모습이다. 그녀는 가을 감성을 담아낸 듯한 포근한 니트 원피스로 스타일을 연출해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과 패션을 동시에 선보였다. 함께 다니엘 웰링턴의 글로벌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성경은 로즈 골드 컬러의 시계와 주얼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페미닌한 무드를 한층 강조했다.

 

이성경이 착용한 시계는 ‘아이코닉 링크 유니톤(ICONIC LINK UNITONE)’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와 품격이 느껴지는 단색 디자인, 모던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함께 매치한 주얼리 ‘엘란(ELAN)’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실루엣과 세련된 컷 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며, 목걸이·팔찌·귀걸이·반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성경의 SNS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늘도 예쁨 가득한 이성경”, “이성경 반지랑 목걸이 은은한 듯 너무 예뻐”, “이성경 니트 원피스에 로즈 골드 액세서리 매치력 완벽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성경은 최근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12회에 특별 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사진 제공- 이성경 인스타그램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