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교육지원청,“도전! 학습지원대상 학생들의 공부잠재력 키우기”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 4차 역량 강화 사례회의 실시

김미영기자 | 기사입력 2020/10/12 [14:01]

안동교육지원청,“도전! 학습지원대상 학생들의 공부잠재력 키우기”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 4차 역량 강화 사례회의 실시

김미영기자 | 입력 : 2020/10/12 [14:01]

 

▲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 4차 역량 강화 사례회의 실시  © 김미영기자


[한국아이뉴스/ 경북안동교육지원청]=김미영 기자=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는 10월 12일(월) 10시부터 학교교육지원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센터 담당자 그리고 학습코칭단을 대상으로 ‘도전! 학습지원대상 학생들의 공부잠재력 키우기’라는 주제로 4차 역량 강화 사례회의를 실시하였다.

 

이번 사례회의에서는 그림책과 연계한 학습지도 방안과 학습코칭 사례집 발간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학습부진아의 공부잠재력 키우기’라는 연구도서를 제공하여 학습지원대상 학생들의 특징에 대해서 좀 더 이해하고 새로운 시대에서 학생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학습코칭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오늘 사례회의에 참석한 권○○ 학습코칭단은 “학습지원대상 학생들의 공부잠재력을 끌어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오늘 사례회의와 제공된 연구도서가 학생들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였다.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장 권오진 교육지원과장은 “학생들에게 숨겨져 있는 공부잠재력을 먼저 깨워 그것을 바탕으로 또 다른 자신의 삶을 개척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다”며 현장에서 수고하는 센터 담당자와 학습코칭단을 당부하며 격려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